본문 바로가기
WEDDING PREPARATIONS/예비 부부를 위한 결혼 정보

야외 웨딩 셀프 촬영 추천 장소

by SANG-HOON.LOG 2020. 5. 6.

야외 웨딩 셀프 촬영 추천 장소  

안녕하세요.^^ 웨딩 영상(본식 DVD) 더 스토리 대표 곰 대표입니다. 예비 신랑, 신부님들을 위한 다양한 웨딩 관련 정보들을 포스팅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를 방문해주셔 정말 감사드립니다. 오늘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과 구독은 저에게 큰 사랑입니다.

 

그래도 봄이라는 말을 부정할 수 없는 웨딩의 계절이 왔습니다. 1년에 단 두 번 찾아오는 웨딩 성수기 4월 5월 6월 가운데 가장 계절의 여왕이라 불리는 5월입니다. 야외에서 웨딩 촬영 진행하기에 정말 좋은 계절이죠. 야외 활동하기에 가장 좋은 날씨이고 봄을 알리는 형형 색색의 꽃이며 녹음들이 우거지는 때입니다. 

 

많은 예비부부들이 야외 웨딩 촬영을 선호하는 가장 큰 이유는 스튜디오 촬영과 달리 인물 중심 촬영에서 벗어난 자연을 배경으로 다소 경직된 촬영을 탈피해 자연스러운 촬영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의상 역시 좀 더 가볍고 편안한 커플룩이나 다양한 소품들을 활용한 촬영들이 가능한것도 야외 촬영만의 큰 장점입니다.

이러한 봄철 야외 웨딩 촬영 장소로 오랫동안 많은 커플들에게 사랑받아오고 있는 장소들을 오늘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장소들은 많은 분들이 이미 알고 계신 장소라 좀 더 특별한 장소를 원하신다면 보물섬을 찾는 마음으로 나만의 촬영 장소를 찾아보는 것도 재미있고 신나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런 장소 가운데 먼저 제가 한 곳을 추천드린다면 저는 서울과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한 자연과 예술이 어우러진 경기도 이천 소재의 설봉공원과 예스 파크를 추천드립니다.

 

먼저 설봉공원은 서울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호수와 산이 함께 위치한 자연공원입니다. 많은 인파로 복잡하지 않고 여유 있으며 공원 시설과 녹지가 매우 아기자기하게 잘 정돈된 장소로 자연스러운 데이트 스냅 촬영과 한복 스냅 또한 촬영이 가능한 곳입니다. 무엇보다 데이트 스냅 장소로 많이 알려진 곳은 아니라 흔한 느낌을 피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접이라 할 수 있습니다. 예스 파크는 설봉공원과 차량으로 1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도자 예술 마을입니다. 현대적이면서 예술성 있는 개성 있는 건축물들과 거리가 마치 외국의 예술 거리를 떠올리게 하는 매력과 더불어 한국의 도자 예술을 담을 수 있는 곳입니다. 역시 아직 데이트 스냅 촬영 장소로 알려진 곳이 아니라 추천드립니다.^^

 

흔하지 않은 색 다른 장소 두 곳을 소개해드렸으니 이번에는 많은 커플들이 많이 즐겨 찾는 촬영 장소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알려드릴 곳은 서울에 위치한 장소들입니다. 다음에 또 기회가 되면 서울 이외의 지역 추천 장소도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서울에서 먼저 소개해드릴 추천 장소는 용마랜드입니다. 서울 중랑구 망우동에 위치해 있으며 이곳의 특징은 이 곳은 현재 정상적인 놀이 공원시설이 운영되고 있지 않는 폐 놀이공원이라는 점입니다. 이러한 독특한 환경과 모습 때문에 정말 많은 예비부부 커플들이 데이트 스냅 장소로 찾는 곳입니다. 이곳은 웨딩 촬영 시 별도의 입장료가 있으니 이점 미리 확인하세요. 또 시설물 가운데 회전목마가 있는데 역시 야간에 이용료를 사설 관리인에게 드리면 몇 분 동안 회전목마에 불을 켜줍니다. 야간에 정말 멋진 연출 장면이 가능해서 방문하신다면 꼭 한번 촬영해보시길 바랍니다.

 

다음으로 많이 찾는 또 다른 장소는 바로 선유도 공원입니다. 날씨가 좋은 날을 잘 선택하면 한강의 시원한 모습과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의 분위기를 잘 살릴 수 있는 곳입니다. 공원 곳곳에 촬영을 하기에 좋은 여러 장소들이 많이 있어 다양한 연출 사진이 가능합니다.

 

이밖에도 자연스러운 데이트 거리 스냅으로 많이 찾는 인사동 거리와 한복 스냅 촬영을 하기 좋은 남산 한옥 마을도 꾸준히 사랑받는 야외 웨딩 촬영 장소입니다. 오늘 알려드린 장소 외에도 두 분의 추억이 있는 특별한 장소나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장소도 오히려 색다른 매력으로 멋진 사진을 담을 수 있습니다. 꼭 유명 스폿들만 선호하는 것보다 이런 특별하고 추억이 있는 장소를 선택하는 것도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댓글